라이즈, SM 신인 보이그룹이 새로운 시작을 알리다
라이즈(RIIZE), SM 신인 보이그룹이 21일 프롤로그 싱글 'Memories'(메모리즈)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Memories'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라이즈의 의미와 구성
라이즈는 SM엔터테인먼트가 7년 만에 선보이는 새 보이그룹으로, 팀명은 '성장하다(Rise)'와 '실현하다(Realize)'의 합성어로,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라이즈는 7인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멤버들은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SBS 예능 프로그램 '싱글와이프2'에서 얼굴을 알린 윤상의 아들 이찬영이 앤톤이라는 예명을 사용해 소속되었다. 이찬영은 작곡에도 능하다고 알려졌다.
'Memories' 곡 소개
'Memories'는 팝 장르의 곡으로, 히트곡 메이커 켄지가 작업에 참여했다. 가사에는 멤버들이 같은 꿈을 꾸며 준비하고 연습했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며, 더 큰 세계를 향한 첫발을 내딛는 순수한 젊음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Memories' 뮤직비디오
미국 LA, 사우전드 오크스, 페리스 지역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소년들의 자유로운 성장 스토리라는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라이즈의 정식 데뷔
라이즈는 9월 4일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겟 어 기타)로 정식 데뷔한다.
'연예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프리 데뷔곡 'DREAM'으로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돌파! 글로벌 팬덤 형성 성공 (0) | 2023.08.22 |
---|